안녕하세요 고객님
산과들에입니다.
고객님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설명절 준비로 많이 바쁘실텐데
배송지연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Original Message ]
아는 지인으로 부터 견과류를 선물 받았는데 맛이 있었어요~
마침 선물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 했는데 바로 주문을 했어요~
그러나 제일 힘든 부분이 전화통화가 어렵다는거예요~
주문할때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단체선물을 주문할때도 통화가 너무 어려워 힘이 듭니다.
왜 통화가 어렵죠?
오전10시부터 5시까지라고 맨트가 나오던데 아예 통화 자체가 불통이네요~
그리고 주문한 상품도 오늘 전해 주어야 돼서 미리 주문한 건데 너무 속이 상하네요~
아직도 배송이 안되니 취소를 해야되나 고민이네요~
연락 할 방법은 없나요~?
내일까지 상품이 도착할수 있도록 조치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